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골든클럽 서비스 환불규정 변경 확인

[골든클럽 프리미엄 서비스 환불규정]


※ 본 서비스의 해지/중도해지/변경은 고객센터(TEL 02-3667-4274,02-3667-1828)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.


① 결제이후 서비스 개시 이전(첫 문자를 받음으로 서비스가 개시)까지 전액 환불됩니다.  


② 서비스가 개시 되었을 경우, 당사 용역 또는 컨텐츠 제공된 것으로 서비스를 해지 할 경우 청약철회에 대한 위약금(결제금액의 10%)이 부과됩니다 


③ 환불 금액 계산시 무료기간은 적용되지 않으며, 당첨상품은 환불 기준에서 제외됩니다. 


④ 서비스 환불 요청시 위약금과 이용하신 기간의 이용 요금(일할 계산) 제외하고 환불함을 원칙으로 하며, 해당 계산식은 다음과 같습니다. 


* 환불액 = 결제금액 - (1일 사용요금Ⅹ이용일수)-위약금 


* 1일 사용요금 = 결제 금액 / 가입상품일수 


* 환불 시 유료일수 기준: 1개월-30일, 3개월-90일 (주말 및 공휴일 포함) 


* 환불일은 매달 15일과 말일입니다. 


⑤ 회원이 상품권 등 사은품을 받은 이후 회원의 귀책사유 및 단순변심으로 인한 중도 해지시 상품권 등 


사은품의 가격 (상품권은 회원에게 지급된 가격을, 그 외 사은품은 회사의 구매가격을 기준으로 함)을 환불금액에서 


공제하고 반환합니다. 회원은 상품권 등 사은품을 반환하고 환불금액에서 공제받지 않겠다고 요구할 수 없습니다.




(부칙) 본 환불규정은 2019년 12월 13일부터 적용되고, 종전 규정은 본 규정으로 대체됩니다. 


개정된 환불규정의 적용일자 이전 가입자 또한 개정된 환불규정의 적용을 받습니다. 


기타 본 환불규정의 개정에 관한 사항은 “이용약관” 제2조의 적용을 받습니다.


회원님들께서는 약관의 상세 내용을 확인하시어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기 바랍니다. 




※두가지 이상의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한번에 가입하신 복합상품의 경우 각 서비스에 산정된 금액(가입신청시 문자 메세지로 고지)을 기준으로 


각 서비스별 환불규정에 의거하여 환불금이 책정되어 일괄 정산됩니다. 단일 상품만 해지는 불가합니다. 


※문자(SMS/MMS)는 전산오류(핸드폰기종/스팸설정/통신사사정)등으로 인해 미수신 될 수 있으며, 이로 인한 책임은 회사에서 지지 않습니다. 


※문자수신이 완료된 것이 확인되는 경우에는 서비스를 이용한 것으로 간주하여 청약철회가 불가합니다. 


※본 환불규정은 소비자원 분쟁해결기준에 의거하여 본사 법률 자문 법무법인 트리니티의 법률적 검토가 완료된 환불규정입니다.




[골든클럽 핵심전략 서비스 환불규정]




① 결제이후 서비스 개시 이전(첫 문자를 받음으로 서비스가 개시)까지 전액 환불됩니다.


② 서비스가 개시 되었을 경우, 당사 용역 또는 컨텐츠 제공된 것으로 서비스를 해지 할 경우 청약철회에 대한 위약금(결제금액의 10%)이 부과됩니다


③ 환불 금액 계산시 무료기간, 무료종목은 적용되지 않습니다.


④ 부가적으로 가입한 상품은 별개의 상품으로, 별개 상품 규정을 따르게 됩니다. 


⑤ 서비스 환불 요청시 위약금과 수신하신 전략 종목의 총 이용 요금을 제외하고 환불함을 원칙으로 하며, 계산식은 다음과 같습니다.


* 환불액 = 결제금액 - (전략 1종목 금액Ⅹ개수) - 위약금 


* 전략 1종목 금액 = 가입한 상품의 결제 금액 / 4


* 환불일은 매달 15일과 말일입니다.


* 전략종목 차감 기준은 종목수 기준입니다. 


- 전략 4종목 발송 이후 종목 수익률이 목표치에 도달하지 않을 경우 추가 종목이 추천 될수 있습니다.


- 전략종목은 총 4종목이 추천되는 서비스이므로, 이후 종목이 추천 되더라도 최대 가입한 4종목까지만 차감됩니다.


⑥ 회원이 상품권 등 사은품을 받은 이후 회원의 귀책사유 및 단순변심으로 인한 중도 해지시 상품권 등 사은품의 가격  

(상품권은 회원에게 지급된 가격을, 그 외 사은품은 회사의 구매가격을 기준으로 함)을 환불금액에서 공제하고 반환합니다. 


회원은 상품권 등 사은품을 반환하고 환불금액에서 공제받지 않겠다고 요구할 수 없습니다.




(부칙) 본 환불규정은 2019년 12월 13일부터 적용되고, 종전 규정은 본 규정으로 대체됩니다. 


개정된 환불규정의 적용일자 이전 가입자 또한 개정된 환불규정의 적용을 받습니다. 


기타 본 환불규정의 개정에 관한 사항은 “이용약관” 제2조의 적용을 받습니다.


회원님들께서는 약관의 상세 내용을 확인하시어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기 바랍니다. 




※두가지 이상의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한번에 가입하신 복합상품의 경우 각 서비스에 산정된 금액(가입신청시 문자 메시지로 고지)을 기준으로 


각 서비스별 환불규정에 의거하여 환불금이 책정되어 일괄정산됩니다. 단일상품만 해지는 불가합니다.


※문자(SMS/MMS)는 전산오류(핸드폰기종/스팸설정/통신사사정)등으로 인해 미수신 될 수 있으며, 이로 인한 책임은 회사에서 지지 않습니다. 


※문자수신이 완료된 것이 확인되는 경우에는 서비스를 이용한 것으로 간주하여 청약철회가 불가합니다.


※본 환불규정은 소비자원 분쟁해결기준에 의거하여 본사 법률 자문 법무법인 트리니티의 법률적 검토가 완료된 환불규정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