골든클럽서비스 환불규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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환불규정

※ 본 서비스의 해지/중도해지/변경은 고객센터(TEL 02-3667-4270)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. [골든클럽프리미엄 서비스 환불규정] 1. 양 당사자간의 합의한 경우에는 본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다. 2. 결제 이후 서비스 개시 이전(첫 문자를 받음으로 서비스가 개시)까지 전액 환불된다. 단, 서비스가 개시되었을 경우 당사 용역 또는 컨텐츠 제공된 것으로 청약철회에 대한 위약금(결제금액의 10%)이 부과된다. 3. 환불 금액 계산 시 무료기간은 적용되지 않으며, 당첨상품은 환불 기준에서 제외된다. 4. 유료서비스 시작 또는 사용 중 1회 최대 30일까지 서비스 정지가 가능하며, 30일 이후에는 서비스가 자동 재시작 되며 재시작 된 이후 이용한 일수가 차감된다. 단, 무료기간의 경우에는 일시중지가 불가능하다. 5. 프리미엄 서비스 환불 요청 시 위약금과 이용하신 기간의 이용 요금(일할계산) 제외하고 환불함을 원칙으로 하며, 해당 계산식은 다음과 같다. ? 환불금 = 결제금액 - (1일 사용 요금 Ⅹ 이용일 수)-위약금(프리미엄 금액의 10%) ? 1일 사용요금 = 결제금액 / 가입일 수 ? 환불 시 유료일수 기준: 1개월-30일, 3개월-90일 (주말 및 공휴일 포함) 6. 환불일은 환불확정일로부터 3영업일 이내로 한다. 7. 회원이 상품권 등 사은품을 받은 이후 회원의 귀책사유 및 단순 변심으로 인한 중도 해지 시 상품권 등 사은품의 가격 (상품권은 회원에게 지급된 가격을, 그 외 사은품은 회사의 구매가격을 기준으로 함)을 환불금액에서 공제하고 반환한다. 회원은 상품권 등 사은품을 반환하고 환불금액에서 공제받지 않겠다고 요구할 수 없으며, 당사 상품 환불 이력이 있는 고객은 상품권 지급대상에서 제외된다. 8. 두가지 이상의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가입한 상품의 경우 각 서비스에 산정된 금액(가입신청시 문자 안내)을 기준으로 각 서비스별 환불규정에 의거하여 환불금이 책정되어 일괄 정산된다. 복합상품 중 일부 단일 상품만에 대한 해지는 불가하다. 9. 문자(SMS/MMS/LMS/RCS)는 전산오류(핸드폰기종/스팸설정/통신사사정)등으로 인해 미수신 될 수 있으며, 고객의 사유로 인한 미수신에 대한 책임은 회사에서 지지 않는다. (부칙) 본 환불규정은 2024년 7월 1일부터 적용되고, 종전 규정은 본 규정으로 대체됩니다. 개정된 환불규정의 적용일자 이전 가입자 또한 개정된 환불규정의 적용을 받습니다. 기타 본 환불규정의 개정에 관한 사항은 “이용약관” 제2조의 적용을 받습니다.회원님들께서는 약관의 상세 내용을 확인하시어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기 바랍니다. 이전 전체 환불규정(21/11/10~24/06/30) : gjf.kr/b/2MF 이전 환불규정(20/01/16~21/11/09) : gjf.kr/b/FT7 ------------ [골든클럽 핵심전략 서비스 환불규정] 1. 양 당사자간 합의한 경우에는 본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다. 2. 결제 이후 서비스 개시 이전(첫 문자를 받음으로 서비스가 개시)까지 전액 환불된다. 단, 서비스가 개시되었을 경우 당사 용역 또는 컨텐츠 제공된 것으로 청약철회에 대한 위약금(결제금액의 10%)이 부과된다. 3. 환불 금액 계산 당첨 상품은 환불 기준에서 제외된다. 4. 핵심전략 서비스 환불 요청 시 위약금과 수신하신 핵심전략 총 이용 요금을 제외하고 환불함을 원칙으로 하며, 계산식은 다음과 같다. ? 환불금 = 결제금액 - (1개의 포트폴리오 금액 Ⅹ 계약 수) ? 위약금(핵심전략 금액의 10%) ? 핵심전략 1개의 포트폴리오 금액 = 가입한 상품의 결제 금액/계약된 포트폴리오 개수 ? 핵심전략 차감 기준은 포트폴리오 계약 개수 기준으로 한다. 5. 환불일은 환불확정일로부터 3영업일 이내로 한다. 6. 회원이 상품권 등 사은품을 받은 이후 회원의 귀책사유 및 단순 변심으로 인한 중도 해지 시 상품권 등 사은품의 가격 (상품권은 회원에게 지급된 가격을, 그 외 사은품은 회사의 구매가격을 기준으로 함)을 환불금액에서 공제하고 반환한다. 회원은 상품권 등 사은품을 반환하고 환불금액에서 공제받지 않겠다고 요구할 수 없으며, 당사 상품 환불 이력이 있는 고객은 상품권 지급대상에서 제외한다. 7. 두가지 이상의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가입한 상품의 경우 각 서비스에 산정된 금액(가입신청시 문자 안내)을 기준으로 각 서비스별 환불규정에 의거하여 환불금이 책정되어 일괄 정산된다. 복합상품 중 일부 단일 상품만에 대한 해지는 불가하다. 8. 문자(SMS/MMS/LMS/RCS)는 전산오류(핸드폰기종/스팸설정/통신사사정)등으로 인해 미수신 될 수 있으며, 고객의 사유로 인한 미수신에 대한 책임은 회사에서 지지 않는다. (부칙) 본 환불규정은 2024년 7월 1일부터 적용되고, 종전 규정은 본 규정으로 대체됩니다. 개정된 환불규정의 적용일자 이전 가입자 또한 개정된 환불규정의 적용을 받습니다. 기타 본 환불규정의 개정에 관한 사항은 “이용약관” 제2조의 적용을 받습니다.회원님들께서는 약관의 상세 내용을 확인하시어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기 바랍니다. 이전 전체 환불규정(21/11/10~24/06/30) : gjf.kr/b/2MF 이전 환불규정(20/01/16~21/11/09) : gjf.kr/b/FT7 ------------- [골든클럽플러스 서비스 환불규정] 1. 양 당사자간의 합의한 경우 본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다. 2. 결제 이후 서비스 개시 이전(첫 문자를 받음으로 서비스가 개시)까지 전액 환불된다. 3. 서비스가 개시되었을 경우 당사 용역 또는 컨텐츠 제공된 것으로 서비스를 해지할 경우 청약철회에 대한 위약금(결제금액의 10%)이 부과된다. 4. 환불 금액 계산 시 무료기간은 적용되지 않으며, 당첨상품은 환불 기준에서 제외된다. 5. 플러스 서비스 환불 요청 시 위약금과 이용 기간의 이용 요금(일할 계산) 제외하고 환불함을 원칙으로 하며, 해당 계산식은 다음과 같다. ? 환불액 = 결제금액 - (1일 사용요금Ⅹ이용일수)-위약금 ? 1일 사용요금 = 결제 금액 / 가입일 수 ? 환불 시 유료일수 기준: 1개월-30일, 3개월-90일 (주말 및 공휴일 포함) 6. 환불일은 환불확정일로부터 3영업일 이내로 한다. 7. 회원이 상품권 등 사은품을 받은 이후 회원의 귀책사유 및 단순 변심으로 인한 중도 해지 시 상품권 등 사은품의 가격(상품권은 회원에게 지급된 가격을, 그 외 사은품은 회사의 구매가격을 기준으로 함)을 환불금액에서 공제하고 반환한다. 회원은 상품권 등 사은품을 반환하고 환불금액에서 공제받지 않겠다고 요구할 수 없다. 유료서비스 해지 또는 변경 시 이전 이벤트 및 기타사유로 지급된 무료혜택은 현금이나 사용일수로 보상되지 않으며 서비스 변경 후 할인 및 무료혜택은 이전되지 않는다. 8. 유료서비스 시작 또는 사용 중 1회 최대 30일까지 서비스 정지가 가능하며, 30일 이후에는 서비스가 자동 재시작 되며 재시작 된 이후 이용한 일수가 차감된다. 단, 무료기간의 경우에는 일시중지가 불가능하다. 9. 두가지 이상의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가입한 복합상품의 경우 각 서비스에 산정된 금액(가입신청시 문자 안내)을 기준으로 각 서비스별 환불규정에 의거하여 환불금이 책정되어 일괄 정산된다. 복합상품 중 일부 단일 상품만에 대한 해지는 불가하다. 10. 문자(SMS/MMS/LMS/RCS)는 전산오류(핸드폰기종/스팸설정/통신사사정)등으로 인해 미수신 될 수 있으며, 고객의 사유로 인한 미수신에 대한 책임은 회사에서 지지 않는다. (부칙) 본 환불규정은 2024년 7월 1일부터 적용되고, 종전 규정은 본 규정으로 대체됩니다. 개정된 환불규정의 적용일자 이전 가입자 또한 개정된 환불규정의 적용을 받습니다. 기타 본 환불규정의 개정에 관한 사항은 “이용약관” 제2조의 적용을 받습니다.회원님들께서는 약관의 상세 내용을 확인하시어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기 바랍니다. 이전 전체 환불규정(21/11/10~24/06/30) : gjf.kr/b/2MF ------------ [골든클럽 라이브 서비스 환불규정] 1. 양 당사자간의 합의한 경우에는 본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다. 2. 결제 이후 서비스 개시 이전(첫 문자를 받음으로 서비스가 개시)까지 전액 환불된다. 단, 서비스가 개시되었을 경우 당사 용역 또는 컨텐츠 제공된 것으로 청약철회에 대한 위약금(결제금액의 10%)이 부과된다. 3. 환불 금액 계산 시 무료기간은 적용되지 않으며, 당첨상품은 환불 기준에서 제외된다. 4. 서비스 환불 요청 시 위약금과 이용하신 기간의 이용 요금(일할 계산) 제외하고 환불함을 원칙으로 하며, 해당 계산식은 다음과 같다. ? 환불액 = 결제금액 - (1일 사용요금Ⅹ이용일수)-위약금 ? 1일 사용요금 = 결제 금액 / 가입일 수 ? 환불 시 유료일수 기준: 1개월-30일, 3개월-90일 (주말 및 공휴일 포함) 5. 환불일은 환불확정일로부터 3영업일 이내로 한다. 6. 회원이 상품권 등 사은품을 받은 이후 회원의 귀책사유 및 단순 변심으로 인한 중도 해지 시 상품권 등 사은품의 가격(상품권은 회원에게 지급된 가격을, 그 외 사은품은 회사의 구매가격을 기준으로 함)을 환불금액에서 공제하고 반환한다. 회원은 상품권 등 사은품을 반환하고 환불금액에서 공제받지 않겠다고 요구할 수 없다. 유료서비스 해지 또는 변경 시 이전 이벤트 및 기타사유로 지급된 무료혜택은 현금이나 사용일수로 보상되지 않으며 서비스 변경 후 할인 및 무료혜택은 이전되지 않는다. 7. 유료서비스 시작 또는 사용 중 1회 최대 30일까지 서비스 정지가 가능하며, 30일 이후에는 서비스가 자동 재시작 되며 재시작 된 이후 이용한 일수가 차감된다. 단, 무료기간의 경우에는 일시중지가 불가능하다. 8. 회원의 개인사유로 라이브 스트리밍에 불참석시 해당일수는 서비스 이용일수로 보며 환불하지 않는다. 9. 두가지 이상의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가입한 상품의 경우 각 서비스에 산정된 금액(가입신청시 문자 안내)을 기준으로 각 서비스별 환불규정에 의거하여 환불금이 책정되어 일괄 정산된다. 복합상품 중 일부 단일 상품만에 대한 해지는 불가하다. 10. 문자(SMS/MMS/LMS/RCS)는 전산오류(핸드폰기종/스팸설정/통신사사정)등으로 인해 미수신 될 수 있으며, 고객의 사유로 인한 미수신에 대한 책임은 회사에서 지지 않는다. 11. 콘텐츠 수신시 회원 개인의 전산오류(핸드폰기종/통신 환경장애/통신사사정)등으로 미수신 될 수 있다. 회원의 귀책사유로 발생한 책임은 회사에서 지지않는다. (부칙) 본 환불규정은 2024년 7월 1일부터 적용되고, 종전 규정은 본 규정으로 대체됩니다. 개정된 환불규정의 적용일자 이전 가입자 또한 개정된 환불규정의 적용을 받습니다. 기타 본 환불규정의 개정에 관한 사항은 “이용약관” 제2조의 적용을 받습니다.회원님들께서는 약관의 상세 내용을 확인하시어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기 바랍니다. 이전 전체 환불규정(21/11/10~24/06/30) : gjf.kr/b/2MF ------------------- [골든클럽S 서비스 환불규정] 1. 양 당사자간의 합의한 경우에는 본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다. 2. 결제 이후 서비스 개시 이전(첫 문자를 받음으로 서비스가 개시)까지 전액 환불된다. 단, 서비스가 개시되었을 경우 당사 용역 또는 컨텐츠 제공된 것으로 청약철회에 대한 위약금(결제금액의 10%)이 부과된다. 3. 환불 금액 계산 시 무료기간은 적용되지 않으며, 당첨상품은 환불 기준에서 제외된다. 4. 유료서비스 시작 또는 사용 중 1회 최대 30일까지 서비스 정지가 가능하며, 30일 이후에는 서비스가 자동 재시작 되며 재시작 된 이후 이용한 일수가 차감된다. 단, 무료기간의 경우에는 일시중지가 불가능하다. 5. 프리미엄 서비스 환불 요청 시 위약금과 이용하신 기간의 이용 요금(일할계산) 제외하고 환불함을 원칙으로 하며, 해당 계산식은 다음과 같다. ? 환불금 = 결제금액 - (1일 사용 요금 Ⅹ 이용일 수)-위약금(프리미엄 금액의 10%) ? 1일 사용요금 = 결제금액 / 가입일 수 ? 환불 시 유료일수 기준: 1개월-30일, 3개월-90일 (주말 및 공휴일 포함) 6. 환불일은 환불확정일로부터 3영업일 이내로 한다. 7. 회원이 상품권 등 사은품을 받은 이후 회원의 귀책사유 및 단순 변심으로 인한 중도 해지 시 상품권 등 사은품의 가격 (상품권은 회원에게 지급된 가격을, 그 외 사은품은 회사의 구매가격을 기준으로 함)을 환불금액에서 공제하고 반환한다. 회원은 상품권 등 사은품을 반환하고 환불금액에서 공제받지 않겠다고 요구할 수 없으며, 당사 상품 환불 이력이 있는 고객은 상품권 지급대상에서 제외된다. 8. 두가지 이상의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가입한 상품의 경우 각 서비스에 산정된 금액(가입신청시 문자 안내)을 기준으로 각 서비스별 환불규정에 의거하여 환불금이 책정되어 일괄 정산된다. 복합상품 중 일부 단일 상품만에 대한 해지는 불가하다. 9. 문자(SMS/MMS/LMS/RCS)는 전산오류(핸드폰기종/스팸설정/통신사사정)등으로 인해 미수신 될 수 있으며, 고객의 사유로 인한 미수신에 대한 책임은 회사에서 지지 않는다. (부칙) 본 환불규정은 2024년 7월 1일부터 적용되고, 종전 규정은 본 규정으로 대체됩니다. 개정된 환불규정의 적용일자 이전 가입자 또한 개정된 환불규정의 적용을 받습니다. 기타 본 환불규정의 개정에 관한 사항은 “이용약관” 제2조의 적용을 받습니다.회원님들께서는 약관의 상세 내용을 확인하시어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기 바랍니다. 이전 전체 환불규정(21/11/10~24/06/30) : gjf.kr/b/2MF